오렌지 보관방법
오렌지 보관방법 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렌지는 풍미와 상큼함을 모두 갖추고 있기 때문에 많은 가정에서 오렌지를 상비하고 있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마트에서 갓 수확한 오렌지를 사 왔든 마당에 잘 익은 오렌지가 가득하든, 오렌지를 최대한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하는 방법을 알아두면 과일을 낭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오렌지를 최대한 오래 보관할 수 있도록 올바르게 보관하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이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오렌지를 구입한 후 최대한 오래 보관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오렌지는 껍질을 벗긴 후 얼마나 오래 보관할 수 있나요?
오렌지의 유통기한은 보관 방법과 슬라이스 여부 등 여러 가지 상황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오렌지를 통째로 실온에 보관할 경우 유통기한은 약 일주일 정도입니다. 밀폐 용기에 넣으면 냉장고에서는 최대 한 달, 냉동실에서는 최대 12개월까지 보관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오렌지 슬라이스는 완전히 다른 시나리오를 제공합니다. 차갑게 보관하면 3~4일 정도 보관할 수 있으므로 같은 방법으로 보관해야 합니다.
오렌지의 유통기한은 다소 긴 편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렌지의 유통기한"이라는 제목의 심층 블로그 게시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렌지를 냉장고에 넣는 위치
오렌지를 더 오래 신선하게 보관하는 방법을 고민할 때는 보관 위치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렌지를 실온에 보관하고 풍미를 보존하는 방법
오렌지는 식료품 저장실이나 카운터 위에 놓인 과일 그릇에 실온에 보관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여러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보관하면 오렌지의 맛과 육즙이 훨씬 더 오래 유지됩니다. 따라서 가까운 장래에 사용할 계획이라면이 옵션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렌지를 카운터 위에 놓아두는 경우 직사광선에 노출되지 않아야한다는 점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햇빛은 오렌지가 익고 상하는 속도를 앞당길 수 있습니다.
오렌지를 냉장고에 차갑게 보관하는 올바른 방법
오렌지를 구입한 후 바로 사용하지 않을 경우 유통기한을 몇 주 연장하기 위해 냉장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렌지를 냉장고에 보관할 때는 가능한 한 자연 상태 그대로 두어야 합니다. 이 방법에서는 천연 껍질이 오렌지를 보호하고 시들지 않도록하여 과일을 보호합니다.
오렌지를 어떤 용기에 넣을지 고려할 때 오렌지가 썩지 않도록 공기가 통할 수 있어야 한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오렌지를 보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느슨한 상태이거나 메쉬로 만든 가방과 같이 공기가 순환할 수 있는 용기에 보관하는 것입니다. 반면에 밀폐 용기에 보관한 오렌지는 내부에 습기가 남아 있기 때문에 더 빨리 썩을 수 있습니다.
과일의 신선도를 유지하기에 적당한 습도를 유지하는 냉장고의 크리스퍼 서랍에 오렌지를 보관하는 것도 좋습니다.
슬라이스 오렌지는 통 오렌지에 비해 표면적이 넓기 때문에 건조해질 위험이 훨씬 높습니다. 오렌지를 이미 슬라이스한 경우에는 플라스틱 랩으로 싸서 공기가 통하지 않는 용기에 보관해야 합니다. 이 추가 단계를 거치면 오렌지의 과즙과 풍미를 더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오렌지를 냉동실에 차갑게 보관하는 가장 좋은 방법
오렌지는 다른 많은 과일과 채소와 마찬가지로 냉동 보관하면 가장 오래 보관할 수 있지만, 이 방법에는 여러 가지 장단점이 있습니다.
냉동실에 넣으면 과일은 무엇보다도 자연 수분 함량이 손실되어 가장 먼저 건조해집니다. 그 이유는 오렌지의 수분 함량이 높기 때문에 물이 얼면 근처에 있는 다른 과일에 해를 끼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비슷한 맥락에서 오렌지를 냉동실에 넣으면 오렌지의 영양 성분이 점차적으로 손실됩니다.
반면에 냉동 오렌지는 유통기한이 더 길고 맛있는 오렌지 주스와 스무디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냉동 오렌지는 훌륭한 구매입니다.
오렌지를 냉동실에 보관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저는 특정 보관 방법이 다른 방법보다 우수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오렌지 조각을 한 덩어리로 얼리거나 냉동할 때 오렌지 껍질을 그대로 두면 나중에 해동할 때 오렌지 조각을 분리해서 처리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제 이 문제를 해결했으니 골치 아프지 않게 오렌지를 냉동실에 보관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먼저 오렌지의 껍질을 벗긴 다음 얇게 자릅니다.
베이킹 시트는 양피지로 준비해야합니다. 오렌지 슬라이스를 베이킹 시트의 전체 표면에 걸쳐 단일 층으로 배열합니다.
오렌지가 담긴 베이킹 시트를 냉동실 안의 평평한 표면에 놓습니다. 오렌지 덩어리가 얼 때까지 기다립니다(2~3시간 정도 소요).
오렌지 조각이 완전히 얼면 베이킹 시트에서 꺼내 뚜껑이 꼭 맞는 비닐봉지나 재사용할 수 있는 다른 용기에 넣습니다.
오렌지를 냉동실에 넣으면 최대 1년까지 보관할 수 있으므로 충분히 섭취할 수 있으니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지금까지 오렌지 보관방법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아보카도 보관법
아보카도 보관법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아보카도는 매우 빨리 익기 때문에 유통기한을 연장하려면 적절한 보관이 필수적입니다. 아보카도를 올바르게 보관하는 방법을 계속 읽어보세요. 아보
health.beautytipsmag.com
키위 보관법
키위 보관법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키위는 상큼한 맛의 활기찬 과일로 과일 볼, 스무디, 디저트에 잘 어울립니다. 키위를 신선하고 잘 익었을 때 즐길 수 있도록 키위 보존을 위한 올바른 식품
health.beautytipsmag.com